새싹효소
스프라우트 생식

든든한아침식사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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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을 거르지 않고 먹는 것이 좋다는 연구발표는 많습니다.
신체의 건강과 두뇌작용에 필수적인 영양을 공급한다는 내용 들입니다.

미국 하버드의대 연구팀에 의하면 아침을 먹는 사람은
비만할 가능성이 낮고 혈당치가 정상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대학입학생들의 수능 성적과 아침식사 관계를 조사한 농촌진흥청의 발표자료에 의하면
매일 아침식사를 한 그룹이 일주일에 2회 이하를 식사한 그룹보다 수능 점수가 20여 점이나 높았습니다.



“건강한 아침식사가 평생 건강과 행복을 결정합니다”

차라리 먹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으며
칼로리는 높고 영양가는 없는 인스턴트 식사
일반적인 식사로서 현상을 유지하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건강증진이나 신진대사촉진에는 도움을 주지 못하는 식사.
양질의 탄수화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침식사를 하면
두뇌 영양이 공급되고 하루 종일 피로를 덜 느끼며
콜레스테롤 수치와 인슐린 민감성이 좋게 됩니다.


의 주요 원료인 새싹보리, 메밀새싹, 밀새싹등의 새싹은
생명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로 가득차있고 다 자란 식물에 비해
효소, 비타민과 미네랄등 몸에 좋은 성분이 4배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로저 윌리암스 박사의 영양학 이론인 생명의 사슬론에 충실하고자
57가지나 되는 국내산 농산물을 원료로 만들어져
우리 몸이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게 합니다.

보리새싹, 밀새싹, 메밀새싹, 발아현미
현미, 흑미, 미강등 양질의 탄수화물 섭취로 아침에 필요한 두뇌영양소 공급
케일, 브로컬리, 양배추, 파슬리등 우리 몸에 필요한 엽채류를 통한 영양 공급
크로렐라, 파래, 미역, 다시마,김등 해조류의 영양공급
검은깨, 참깨등을 통하여 양질의 식물성 불포화지방 공급
표고버섯, 영지버섯, 동충하초등 버섯류를 통한 영양 공급
검은콩, 흰콩, 청국장등을 통하여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을 공급
사과, 단감, 유자, 매실, 백년초등을 통하여 매일 아침 손쉽게 과일을 섭취
당근, 우엉, 연근, 양파등을 통하여 우리 몸에 필요한 생리활성영양소 공급


이러한 원료들은 우주인의 식량건조법으로 사용되어지는 급속동결건조방법으로 만들어집니다.
57가지나 되는 자연원료가 열에 의해 파괴되지 않은 자연식품 영양소가 거의 그대로 보존되어
우리 몸에 흡수되는 것은 어떤 건강식품도 모방할 수 없는 생식만이 갖는 장점입니다.


일반식사는 소화 흡수되기 위해 위에서 소화흡수되는데 2시간30분 이상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새싹생식 은 새싹의 풍부한 효소등으로 스스로 소화되어
30분 이내에 우리 몸에 흡수될 정도로 소화흡수가 좋고 식곤증이 없어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집중력을 높이는 식사가 됩니다..


바쁜 아침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자연의 영양이 가득하여 체질개선과 건강증진에 도움되며
간편하고 시간절약 되는 식사로서는 생식보다 더 나은 식사가 있을까요?


따라서 위와 장의 부담을 덜어 쉬게 하므로 위와 장을 건강하게 합니다.
풍부한 양질의 식이섬유는 장의 연동작용을 도와
우리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배출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합니다.


위와 장이 약하고 생활습관병에 고통당하는
부모님에게 다양한 자연의 영양을 매일 아침 쉽게 섭취하게 하므로
부모님 건강을 매일 매일 지켜주는 효도식품입니다.

생명의 사슬론

사람이 건강을 유지하려면​ 식사를 통하여

​8가지 필수 아미노산
16가지 미네랄
​20가지 비타민등

​ 모두 44가지의 필수 영양소를 ​공급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 만약에 불균형적인 식사로 말미암아
이들 가운데 단 한가지 만으로도 필요한 영양소가 수준 이하로​떨어지면
생명의 사슬이 끊어지게 되고
우리의 건강은 나빠지며 마침내 질병에 걸리게 된다는 것입니다.

- 미국 생화학회장인 로저 윌리암스 박사의 영양이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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