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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직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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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직거래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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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서부터 몸이 약했던 저는 건강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대학졸업 후 제 삶은 병원의 부원장, 두레마을 부사장 등 식품과 건강에 관련된 사업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건강과 식품산업의 현장에 근무하면서 많은 갈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식품은 생명입니다” 그런데 소비자에게 정말 좋은 식품이 공급되기에는 환경이 참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회사의 경우 지사나 대리점들의 중간유통단계를 거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런 중간유통 시스템을 가진 회사 본사에서 인터넷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할지라도 40~50%에 이르는 중간유통 마진이 가격 안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장가격 체계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가격이전에 먼저 생식의 품질 수준을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같은 품질의 생식이라도 중간유통 대리점을 거친 가격과 소비자 직거래 가격의 차이를 예를 들어 말씀 드리겠습니다.
생식 중에서도 특히 새싹(sprout)생식은 일반생식보다 고가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생식입니다.
정상적인 품질의 일반생식이 1개월 분에 6만원에서 9만원 정도하는 반면에 새싹 생식은 12만원에서 13만원에 이릅니다.




혹은 2개월 분 24만원에 1개월 분을 덤으로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3개월 분을 24만원에 구입하는 셈입니다. 그러나 당사의 소비자 직거래를 통할 경우 4개월 분을 26만원에 구입하시게 됩니다. 24만원에 단지 2만원만 더하므로 4개월 분을 구입하시는 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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