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효소
스프라우트 생식

경력

홈 > 회사소개 > 경력
현장경험과 바른 생각을 가진 경영자가 좋은 생식을 만듭니다.
학력
- 서울 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경제학과 졸업
경력
- 사랑의 의원 부원장
- ㈜두레리빙 부사장
- ㈜두레마을 부사장
- 현재 (주)심포니네이처 대표이사
건강과 식품경력
[01]
대체의학 병원 부원장으로 고객을 섬겼습니다.
건강에 대한 상식의 허와 실, 건강하기 위한 조건, 질병치료의 효과적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밥이 보약” 이라는 우리의 격언이 얼마나 맞는 말인가 절감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인에게 점점 증가하는 각종 성인병 등 질병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오염되고 영양의 불균형을 가져오는 우리의 식사가 달라져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생식 등 바른 식생활을 통하여 건강을 회복하고 삶의 행복을 찾는 많은 사람을 알게 되며 자연스럽게 생식이 좋다는 것을 체험적으로 깨닫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2]
㈜두레마을 부사장으로 고객을 섬겼습니다.
유기농산물은 올바른 먹거리로서 사람을 건강하게 할뿐더러 땅을 살리고 깨끗한 환경을 회복시키는 중요한 일을 한다는 사실에 눈뜨게 되었습니다. 이 소중한 일들이 사람들의 윤리와 가치관의 전도에 의한 잘못된 중간유통의 폭리로 허물어지고 있는 현실에서 이 일을 바르게 감당할 사람들이 필요하다는 인식이 마음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3]
(주)심포니네이처 대표이사로 고객을 섬기고 있습니다.
특히 자연과의 조화로운 식품, 오염되지 않은 식품, 안전한 식품을 주도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기회가 저에게 주어졌습니다. 지금까지 배워오고 깨달은 사실, 바라볼 수 밖에 없었던 문제점들을 이제 제 믿음과 가치와 비전대로 주도적으로 실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좋은 제품을 거품이 배제된 합리적인 정직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우리사회는 품질과 기존은 무시한 채 물량 성장주의에 깊이 물들어 있었습니다. 이제 하나의 빛이 되기를 원합니다. 기업으로서 제대로 고객을 섬기기 위해서는 거품이 아닌 적정수익으로 성장해야 된다고 봅니다. 그러나 기본과 품질을 지켜가는 범위 안에서 성장하길 원합니다.
심포니네이처설립
행복을 주는 생식 출시
현대홈쇼핑 방영됨 ( 개국 기념으로 각 아이템마다 신뢰할만한 품목에 대한 테스트를 거쳐 하나의 브랜드만 선정하는 과정에서 생식으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됨 )
행복을 주는 스프라우트 생식으로 업그레이드 출시
(주)심포니네이처로 성장 전환
한국경제신문 좋은 생식 관련 인터뷰
스포츠조선 2014년 식품분야 미래선도 기업&브랜드로 선정됨



“15년동안 적지 않은 세월 가운데서 안전한 먹거리 믿을만한 품질과 가격의 좋은 생식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을 만나고 섬겨온 것을 큰 기쁨과 보람으로 여기며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오른쪽 빠른메뉴

즐겨찾기 추가

  • 카카오톡 sprout365
  • 자주묻는 질문답변
  • 장바구니
  • 주문조회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습니다.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