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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라우트 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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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5-09-25 13:03
철저한 품질 관리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글쓴이 : 행복나눔이
조회 : 9,031  
 
프리미엄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 섬김이 김정수입니다.
 
저는 15년간 다른 건강식품 회사처럼 이것 저것 다양한 품목을 하지 않고 오직 생식 하나만이라도
제대로 공급하는 회사되고자 전념해왔습니다.
스프라우트생식을 마치 자식처럼 정성을 다하여 애지중지하며 가꾸어 왔습니다.
 
 
작년 6월 저희 뿐 아니라 다수의 회사가 대장균이 검출되었습니다.
저희는 당일에 바로 사과 공지를 띄웠습니다.
그 뿐 아니라 개별적으로 회원님들께 연락하여 문제된 제품을 회수, 환불했고 폐기했습니다.
당시 다수의 기업이 지적받았지만 공지를 공식적으로 올린 기업은 저희 회사 뿐이었습니다.
정직한 공지로 인해 신뢰감을 느낀다며, 오히려 구매하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생산의 전과정을 다시 철저히 점검하였으며 스프라우트 생식의 품질은 이후 수차례의 생산과정을
통해서 아무 이상이 없음이 검증되었습니다.
그 이후 자가 검사뿐 아니라 공신력있는 외부기관검사인 한국식품과학연구원에 정식 의뢰하여
품질을 2중 3중 체크하며 완벽을 기하고 있습니다.
 
당시 검출된 대부분의 회사들이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브랜드를 없애거나 브랜드명을 바꾸었습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생각이 달랐습니다.
보다 좋은 품질의 생식으로 만들고자하는 개선의 노력없이 브랜드를 없애거나 브랜드명을 바꾸는 것은
눈속임에 불과할 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 가치관으로 저희는 다른 회사처럼 브랜드명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보완하여 품질관리를 보다 철저히 하였습니다.
 
실수가 있어서는 않되겠지만 회사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 실수가 생기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실수 이후의 대응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수를 가볍게 여기거나 회피하여 눈가림으로 대처하는 경우도 있고 실수를 뼈아프게 여겨
이전보다 더욱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15년간 식품사업을 하면서 처음있는 실수였습니다.
15년간 무사고는 대기업이라 할지라도 힘든 기록입니다.
비록 처음 실수라 할지라도 저희 모두가 뼈아프게 가슴에 새기고 품질에 대한
이 실수를 저희 기업의 품질에 대한  모멘텀으로 삼고 있습니다.
 
당시 저희를 신뢰한 회원님들에게 실망을 주어서 너무나 죄송하였습니다.
실망하고 떠난 회원님들에게는 지금도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언젠가는 다시 한번 정중하게 초대하려고 합니다.
 
그렇지만 감사한 일도 있었습니다. 저희 생식에 만족하신 대부분의 회원님들은 실망을 넘어서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로 보다 안전한 생식으로 거듭나겠다는 저희 약속을 신뢰하여 주었습니다.
그 분들은 떠나지 않았을 뿐 아니라 격려해주었고 오히려 적극 구매하며 추천까지 해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분들로 말미암아 현재의 저희가 있으며 그 신뢰에 보답하고자 더욱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년이상 시간이 흘러 이전 공지를 보지 못하신 분들이 종종 품질에 대한 질문을 해오시는 분들이
계시므로 1년이 지난 지금의 품질에 대하여 다시 올립니다. 
 
최근 채널A의 닥터 지바고에서 생식과 면역력에 대해 검증한 바 있습니다.
15년간  회원님들의 좋은 식사대용식이  되어온 프리미엄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을 통하여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워지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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