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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분이 섭취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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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8-17 18:04
[아침식사대용] 아침을 거르거나 간편식으로 때우는 직장인의 건강을 위한 아침식사
 글쓴이 : 가족건강자료…
조회 : 16,634  
한국인의 전통 밥상은 주식인 밥과 부식인 여러가지 반찬으로 영양의 균형을 맞추어 왔습니다.
그러나 현대인의 생활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바쁜 일상생활로 아침 식사를 할 시간이 없거나 불편하여 또는 입맛이 없어서 식사를 거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2011년 국민건강통계에 따르면 아침식사 결식율은 20.3% 입니다. 직장인의 경우는 10명 중 4명 가량이 아침을 거르거나 간편하게 때우는 것으로 나타난 바 있습니다.
 
아침식사는 건강의 시작입니다. 특히 일시적으로 아침식사를 거르는 것이 아무 불편이 없더라도 장기적으로 아침식사를 거를 경우 근육에 저장된 영양의 지나친 소모로 우리 몸의 노화를 가속화 시키게 됩니다.
 
잠간의 편안함으로 10년이 자나면 다른 사람보다 더 늙어 보이거나 나이보다 더 쇠약해져 기운이 없고 기억력도 떨어져 중년의 직장인으로서의 경쟁력이 훨씬 떨어지게 되어 삶의 질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한편 아침 식사를 거르게 되면 공복감으로 점심이나 저녁을 화식하게 되며 우리 몸은 아침 영양 부족의 상태를 인식하게 되어 점심 이후 식사에서 과도한 영양 흡수 저장을 통하여 비만에 이르게 하기도 합니다.
 
입맛이 없어서, 아침식사를 챙겨줄 사람이 없어서, 늦잠을 자거나 시간이 너무 바빠서 등의 이유로 인하여 아침식사를 거르게 되면 그 공복감으로 인하여 당질이나 지방위주의 과다한 간식 섭취를 하게 되므로 전체 영양의 측면에서 영양의 불균형으로 인해 오히려 살이 찌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유명한 생화학자 로저 윌리암스 박사의 "생명의 사슬론"에 의하면 사람은 16종 이상의 비타민, 22가지 이상의 미네랄, 8가지의 필수아미노산, 3가지 이상의 필수지방산등 49종류 이상의 영양소가 서로 사슬을 이루고 있는데 이중 어느 한가지만 부족해도 사슬이 끊어지고 그것은 질병 현상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음식을 통한 영양섭취는 약을 통한 영양섭취보다 부작용이 없고 흡수율도 좋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하려면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새싹효소생식 스프라우트 생식은 57가지의 국내산 농산물을 우주인의 식량건조방법으로 사용되는 급속동결건조방법으로 건조되어 자연식품이 가진 영양을 파괴되어 손실됨이 없이 거의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새싹효소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57가지의 농산물을 통하여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영양을 공급할 뿐더러 식물의 성장 기간 중 영양소가 가장 풍부한 시기인 새싹류로서 보리새싹, 밀새싹, 메밀새싹, 발아현미는 살아있는 효소,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소를 섭취하게 됩니다.
 
저희 새싹효소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이런 저런 이유로 아침을 거르게 되는 직장인들의 시간 절약이 되고 간편하면서도 57가지나 되는 농산물을 통한 영양공급으로 건강증진과 업무력을 올릴 수 있는 아침식사대용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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