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효소
스프라우트 생식

어떤분이 섭취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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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8-17 17:52
[피부좋아지는법] 생식 피부 미인이 되기 원하시는 분
 글쓴이 : 가족건강자료…
조회 : 16,756  
 
피부의 기능성과 미적인 매력은 영양에 크게 의존된다. 피부는 세포교환이 일생동안 매우 빠르게 진행되는 조직으로 균형있는 영양소의 지속적인 공급이 필요하다.
 
영양소의 공급상태가 좋으면 피부는 정상적인 기능을 갖게 되지만, 필수적인 영양소가 결핍된 식사를 하게 될 경우 피부상태가 불량해지므로 피부 건강을 위해 평소의 균형잡힌 식사가 중요하다.
 
젊은 여성의 경우 과도한 체중감량 시도, 아침 결식, 불규칙한 식사, 잦은 외식 등 바람직하지 못한 식생활 및 생활 습관으로 인한 영양소 불균형을 경험하기 쉬운데 이런 생활습관부터 고쳐나가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
 
균형식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곡류, 어육류, 채소류, 과일류, 유제품, 지방류 등의 6가지 식품군 섭취를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
 
모든 영양소의 섭취가 과부족이 없어야 하겠으나, 특히 필수지방산, 비타민, 무기질 등의 섭취가 부족한 경우 피부 건강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비타민의 결핍이 피부의 색소 침착을 유발하거나 건성화를 초래할 수 있으며 균형잡힌 영양섭취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피부색과 탄력성 및 저항성을 잃게 되었다.
 
충분한 양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고 다양한 식품 섭취를 통해서 미량 영양소들의 섭취가 부족하지 않도록 한다.(이상은 서울대 병원에서 발표한 자료입니다)
 
새싹효소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유기농 무농약등 친환경 주원료를 비롯 57가지 국내산 농산물로 만들어져 곡류, 채소류, 과일류, 버섯류, 해조류등을 한끼 식사로 섭취할 수 있는 균형식입니다.
 
새싹효소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주요 원료인 보리새싹, 밀새싹, 메밀새싹, 발아현미등 새싹의 풍부한 미량영양소가 일반생식과의 중요 차이가 됩니다. 특히 메밀새싹의 주요 성분인 루틴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를 매끄럽게하는 작용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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