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효소
스프라우트 생식

어떤분이 섭취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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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8-17 17:48
[수험생에게좋은음식] 시간 절약과 영양섭취가 동시에 필요한 공부하는 학생
 글쓴이 : 가족건강자료…
조회 : 9,658  
 
공부나 일이나 독서하는 사람들이 누구나 원하는 것은 머리가 좋은 것입니다. 그런데 머리의 좋고 나쁨은 뇌를 구성하는 시냅스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즉 뇌의 신경세포에서 나오는 시냅스의 수가 많을수록 뒤얽힘이 복잡할수록 머리가 좋아지고 기억력이 향상됩니다.
 
뇌의 시냅스를 구성하는 물질로 20종의 비타민, 16종의 미네랄, 8종의 필수 아미노산, 3종의 필수 지방산 등이 꼭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머리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도 필요하지만 소량의 미량 영양소들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화식 중심의 우리의 식생활은 주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은 충분히 섭취하지만 미량영양소들의 섭취는 상당히 부족합니다.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보다 좋은 방법은 영양제나 약을 통한 섭취보다는 식품을 통한 섭취라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미량영양소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십 종류에 달하는 미량영양소도 식품을 통한 섭취가 바람직합니다. 이 미량영양소 중에는 효소처럼 열에 의하여 변성되거나 파괴되어 소실되어 화식을 통하여 공급받기에 힘든 종류들도 있습니다.
 
새싹효소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친환경주원료의 57가지 국내산 농산물이 급속동결건조되어 열에 의해 파괴되지 않은 미량영양소들을 우리 몸과 두뇌에 공급합니다.
 
특히 식물은 성장시기 중 새싹일 때가 살아있는 효소와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생리활성물질인 파이토뉴트리언트의 작용이 가장 왕성한 시기입니다.
 
새싹효소생식인 스프라우트생식의 주요 원료인 보리새싹, 밀새싹, 메밀새싹, 발아현미등의 새싹 원료는 이런 미량영양소들을 보다 풍부히 우리 몸과 두뇌에 공급할 수 있으므로 공부하는 학생에게 좋은 식사대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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