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효소
스프라우트 생식

어떤분이 섭취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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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8-17 17:23
[부모님건강식품] 건강을 위해 식사를 챙겨드셔야 할 부모님
 글쓴이 : 가족건강자료…
조회 : 8,304  
 
우리나라 65세 이상 노인 인구는 지난 2010년 기준으로 총 인구의 11%에 이릅니다.
나물이나 김치, 국, 이렇게 가벼운 식사로 끼니를 대충 때우는 노인들의 부실한 식습관은 황혼기 부모님들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노년의 식생활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식욕상실/ 미각상실/ 치아결손의 문제/ 만성질병/ 식품의 편협성/ 건강상태/ 육체적 장애등으로 노년의 식생활은 위축되게 마련입니다.
노년의 부모님을 위한 식생활 지침을 살펴 봅니다.
 
1.복합 당질과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하여 대장의 연동작용에 도움이 되는 식사를 한다. 치아가 불편한 경우에는 과일이나 채소의 경우 약간의 가공을 거친 자연식을 이용한다.
 
2.수분섭취를 충분히 하기 위하여 물, 우유, 국, 주스,다양한 차종류와 음료를 섭취한다.
 
3.비타민과 무기질의 공급원으로 녹황색 채소, 두류, 우유, 유제품, 육류, 통곡식을 충분히 섭취한다.
 
4. 각종 영양소를 가능한 한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하고 균형된 식사를 한다.
 
5.특정한 질환이 있는 노인들의 경우에는 질환의 치료와 관리에 필요한 적절한 식사요법을 한다.
 
6. 미각 세포의 둔화로 지나친 나트륨 섭취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는 식생활을 한다
 
새싹효소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새싹류 / 통곡류/ 녹황색 엽채류/ 과실류/ 해조류/ 버섯류/ 57가지의 국내산 다양한 농산물을 원료로 하고 있으므로 다양한 각종 영양소를 가능한 한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하여 균형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다 좋은 식사입니다. 
 
새싹생식 스프라우트생식은  고가의 새싹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새싹은 식물 성장시기 중 가장 생명력이 왕성한 시기로 살아있는 효소 미네랄 비타민등이 가장 풍부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 새싹의 영양을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사입니다.
 
특히 스프라우트생식은 맛을 위해 소금이나 액상과당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으므로 질병에서의 회복을 위해 당의 섭취를 제한하거나 무염식을 해야 하는 부모님의 건강회복을 위해서는 적극 추천하는 식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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