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새싹생식살빼기 > 프뉴마정석생식 살빼기에 왜 도움이 될까?
프뉴마정석생식 살빼기에 왜 도움이 될까?





 








생식은  열에 의해 파괴되지 않은 살아있는 자연의 효소등 태우는 영양소를 우리 몸의 세포에 보충하므로 불필요한 지방의 연소나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시키고 우리 몸믈 건강하게 하고 정상화되게 합니다. 그러므로 프뉴마정석생식을 섭취하면 우리 몸은 가볍게 되며 불필요한 군살이 우리 몸에서 떠날 수 밖에 없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가끔 언론에 보도되는 것처럼 인위적으로 무리한 방법이나 다이어트로 살을 뺄때 나타나는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이 부분이 프리미엄 새싹생식으로 살빼는 것과 일반다이어트식품이나 전문다이어트 제품과 근본적으로 다른 점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무조건 저칼로리식만 섭취하면 실패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의 균형이 맞지 않거나 영양소 결핍으로 부족한 영양소들이 채워질때까지 무엇인가 더 먹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실패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그러나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은 저칼로리식이면서도  67가지 국내산 농산물로 만들어져 영양의 균형을 맞추어 줍니다. 풍부한 식이섬유로 인하여 포만감도 있습니다. 목넘김이 부드러운 자연스러운 맛으로 기분좋고 건강한 살빼기를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살빼기와 건강을 동시에 잡는 일석이조의 식사대용식입니다






 


단기간 살빼기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하루 2끼 내지 3끼를 식사대용으로 섭취하시면  어떤 다이어트 방법보다 균형있는 영양으로 건강을 지키면서 효과적인 살빼기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단기간 다이어트의 실패 이유는 영양의 부족과 불균형으로  빈혈이 오거나 피부가 거칠어지고 자칫 질병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의 67가지 국산농산물 원료들은 우리 몸이 필요한 영양을 채워주는 저 칼로리식사이므로 그런 부작용이 없습니다.








다이어트의 성공과 실패는 일시적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지속적으로 살이 빠진 상태에 있거나 살이 빠진 상태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상태에 항상 있을 수 있어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살 빼는 것이 아니라 식사 방법을 자연스럽게 개선하므로 소식이 체질화 되었을때 다이어트는 비로소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소식을 할 때 가장 염려되는 것이 영양의 결핍으로 인한 심각하게 건강을 해치는 것입니다.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 살빼기는 그런 염려가 전혀 없습니다. 영양을 채워 주면서도 포만감이 있어 소식을 습관화 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은 저혈당 식품입니다. 당이 건강 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적이라는 사실은 잘 아시죠? 

대부분의 일반 생식은 올리고당등 당을 첨가하여 당지수가 높습니다.  프뉴마정석생식에는 올리고당은 물론 어떤 당 성분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자연그대로 입니다.


한편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은 천연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포만감을 주며 허기에 의한 식욕을 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새싹의 천연식이섬유는 장에서 지방의 흡수를 차단하고나 더디게 할 뿐 아니라 지방 성분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므로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거나 감소시켜 줍니다.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의 주요 원료인 메밀새싹, 밀새싹, 보리새싹, 싹틔운 발아현미등에 풍부한 자연의 효소, 식이섬유, 파이토케미컬등은 우리 몸의 노폐물과 독소 배출을 촉진하여 체질개선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은  무가당 일뿐 아니라 무염식이기도 합니다. 일체의 소금등 염분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자연의 염분만 존재하는 무염식입니다.  프뉴마정석생식의 원료인 메밀새싹의 성분인 루틴은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할 뿐 아니라 탄력있게 합니다.


살이 찌는 사람일수록 야채보다는 고기, 빵, 달고 기름진 음식, 인스턴트​식품을 좋아한다고 합니다.프리미엄 새싹생식 프뉴마정석생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단음식, 기름진 음식, 육류, 인스턴트 식품이 자연스럽게 좋아하지 않게 되고 단백한 음식이 좋아지게 됩니다. 

그 결과 혀끝에서  바른 식생활을 위한 미각이 살아나게 됩니다.  미각 회복은 건강의 첫걸음입니다.






 





 

카테고리